Community
FAQ

회원정보는 어떻게 변경하나요?

로그인 후 아이디를 클릭하면 뜨는 하단 메뉴의 [Settings] 에서 회원님의 개인 정보를 수정 할 수 있습니다. 

아이디 변경은 가능하나요?

가입 시 등록한 ID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.
ID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탈퇴 신청을 하시고, 다시 가입을 하셔야합니다. ​

ID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?

아이디나 비밀번호를 틀린 경우에는 아이디나 비밀번호를 찾으시겠는지를 묻는 팝업이 뜹니다.

이 때 Okay를 누르면 자동으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으실 수 있는 페이지로 연결이 됩니다.

그래도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을 수 없는 경우에는 dh069@dherald.com으로 메일 보내 주시면 본인 확인 후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 ​ ​ 

회원탈퇴 후 재가입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사이트에서 회원 탈퇴 후 즉시 재가입이 가능합니다.

※ 탈퇴 후 재가입을 하실 경우에 기존에 사용했던 아이디로 가입 하실 수 없습니다.

 ​ 

회원탈퇴 후 개인정보는 바로 삭제되나요? 

회원탈퇴 후 개인정보 삭제 여부는 회원님의 거래내역의 유무에 따라 달라집니다.

1. 구매거래기록이 없는 경우 : 회원탈퇴와 동시에 모든 회원정보가 삭제됩니다.

2. 구매거래기록이 있는 경우 : 상법에 따라 거래 보존 필요에 따라 ID와 함께 기본 정보는 5년간 보관됩니다.  ​ 

회원 탈퇴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 

부득이하게 회원 탈퇴를 원하시는 경우 관리자에게 dh069@dherald.com 으로 메일을 보내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해외에서 거주하는 경우에도 회원가입이 가능하나요? 

저희 서비스에서는 주민등록번호를 요구하지 않으므로 국내 거주인과 해외 거주인의 구별없는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.

회원가입 시 자꾸 에러 메시지가 나오는 경우는 어떻게 해야 되나요?

일시적인 현상일 수 있으므로잠시 후 다시 한번 시도해 보시기 바라며,

에러가 계속 발생할 경우 관리자에게 연락을 주시면 확인 후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▷ Office Number: 02-318-0505 

▷ Operation Hours: 09 :00 - 18 :00 during the weekdays (Office closes during the weekend, Sat&Sun)

​ Company email address: dh069@dherald.com

 ​ 

회원가입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
회원 가입은 무료입니다.

메인 화면에서 오른쪽 상단의 [회원가입]을 이용하면 됩니다.